[제주시갑] 고광철, 후보자 등록..."20년 정체된 제주 발전 이룰 것"
상태바
[제주시갑] 고광철, 후보자 등록..."20년 정체된 제주 발전 이룰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디지털 훈련센터, 제주에 유치할 것"

제22대 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의 국민의힘 고광철 후보는 21일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고 후보는 "위기의 제주경제를 살릴 정책전문가가 절실하다"면서 “지난 20여 년간의 제주의 일당 독점에 종지부를 찍고, 정치교체, 세대교체를 통한 새로운 제주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언젠가 제주를 위해 큰일을 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지난 19년 간 초선부터 중진, 국회부의장까지 여러 국회의원들과 한 몸이 되어 지역과 국가를 위한 법과 정책을 만들어 온 정책전문가"면서 "위선이나 모략, 배신이 아닌 겸손과 섬김의 정치로 지역 주민들을 위한 진짜 일꾼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날 정책보도자료를 통해 '장애인 디지털 훈련센터' 유치를 공약으로 제시했다.

고 후보는 "그동안 디지털훈련센터가 수도권에 집중돼 지방에서 대응하기 힘들었던 정보기술(IT) 관련 취업을 희망하는 장애인의 훈련 수요에 적절하게 대응하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며 "정부와 당정협의를 거쳐 반드시 제주 지역에 1 개소를 가져올 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