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제주, 말 테마 파크골프장 개장
상태바
렛츠런파크 제주, 말 테마 파크골프장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제주 말 테마 파크골프장.
렛츠런파크 제주 말 테마 파크골프장.

동절기 동안 휴장했던 렛츠런파크 제주 내 '말 테마 파크골프장'이 지난15일부터 개장돼 첫날 이용객 300 여명이 다녀가는 등 성황리에 운영중이다.

경주로 내 공원 일대에 조성된 말 테마 파크골프장은 총 코스 길이가 900m이며 다양한 난이도의 18홀로 이뤄져 있다.  파크골프장 홀 주변 그린은 최고급 한국잔디로 조성됐으며 벙커, 해저드, 페어웨이, 러프 등도 갖추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돼 있다.

골프도 치고 박진감 넘치는 경마를 즐길 수 있는 렛츠런파크 제주 파크골프장은 동반자와 함께 운동을 즐기며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골프장 내에는 20여개의 말 테마 조형물과 조경시설도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파크골프장 예약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금~일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다. 4월 4일부터는 목요일도 확대 운영한다. 

야간경마 기간에는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매주 월~수요일 및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이용요금은 경마공원 입장료 2,000원(목요일은 무료입장)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