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주도당, 중앙당에 윤대통령 4.3추념식 참석 요청
상태바
국민의힘 제주도당, 중앙당에 윤대통령 4.3추념식 참석 요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공항 기본계획 고시, 한동훈 비대위원장 제주방문도 건의
장동혁 사무총장, 11일 제주방문..."후보공천에 대해 설명하겠다"
장동혁 사무총장을 만나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있는 김황국 도당 위원장 직무대행.
장동혁 사무총장을 만나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있는 김황국 도당 위원장 직무대행.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중앙당에 윤석열 대통령의 제주4.3희생자추념식 참석을 재차 건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건의는 김황국 제주도당 위원장 직무대행을 비롯해 당직자들이 지난 8일 상경해 장동혁 국민의힘 사무총장과 면담을 갖는 자리에서 이뤄졌다.

김 직무대행은 장 사무총장에게 이번 총선 이미 당과 대통령실에 건의했던 대통령의 4.3 희생자 추념식 참석을 거듭 요청했다.

또 제2공항 건설 기본계획의 조속한 고시, 그리고 3월 중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제주방문 계획을 세워줄 것도 건의했다.

이 자리에서는 최근 총선과 관련해 제주시 갑 전략공천 논란 등에 대한 지역여론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장 사무총장은 11일 제주를 방문해 당원들에게 논란이 되고 있는 제주지역 후보 공천에 대해 설명하겠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천 계양을 2024-03-11 11:33:33 | 14.***.***.188
게시자 ID '인천 계양을'님의 게시물은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공직선거법' 제82조의4 제3항에 따른 요청으로 삭제되었습니다. 이와 관련, 게시자는 '같은 법조 제5항에 따라 제주도선거관리위원회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