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자원봉사센터, 2024년 자원봉사 홍보기자단 위촉식 개최
상태바
제주시자원봉사센터, 2024년 자원봉사 홍보기자단 위촉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현길자)는 8일, 제주시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2024년 자원봉사 홍보기자단 8명을 선발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자원봉사 홍보기자단은 제주지역의 자원봉사활동 현장을 직접 취재하여 자원봉사단체와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을 기록으로 담아 지역사회에 알리는 시민 기자단이다. 

2024년 제주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홍보기자단으로 위촉된 정수미 씨는 “자원봉사활동은 우리 모두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열려있다. 제주지역의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하고 자원봉사가 가져다주는 선물들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싶다”고 말했다.

현길자 센터장은 “시민들의 시선에서 자원봉사활동을 바라보고 그 속의 자원봉사자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일은 귀하다. 지역 곳곳을 누비며 자원봉사를 기록하고 알리는 일에 기꺼이 동참해주시는 홍보기자단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자원봉사센터는 2023년부터 제주시민들로 구성된 자원봉사 홍보기자단을 운영하여 자원봉사 현장과 자원봉사자들의 더불어 사는 삶의 이야기를 기록하여 자원봉사 홍보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홍보기자단이 제작한 콘텐츠는 자원봉사 온라인 소통공간 '안녕!제주 플랫폼'(hijeju.org/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