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혁신.쇄신' 조직 개편...브랜드사업단 대표직속 신설
상태바
ICC JEJU, '혁신.쇄신' 조직 개편...브랜드사업단 대표직속 신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센터건립추진단도 설립..."정기인사, 일하는 임원, 젊은 리더 전진 배치"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경.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경.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 대표이사 이선화)가 조직개편을 통해 브랜드사업단과 제2센터건립추진단을 신설했다.

ICC JEJU는 '혁신과 쇄신'을 기조로 한 이번 조직개편에서 MICE 사업을 통한 제주도 글로벌 브랜드 가치 확대를 위해 브랜드사업단을 대표이사 직속으로 신설하고, 국제적 마케팅 역량과 패기를 갖춘 젊고 유능한 리더와 직원들을 등용해 배치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사업단은 앞으로 ICC JEJU의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해외 시장 확대와 글로벌 협력 사업을 중점적으로 수행할 계획이다.

또 APEC 제주 유치를 위한 도정의 최우선 사업인 ‘제주 MICE 다목적 복합시설 확충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제2센터건립추진단을 전무이사 직속으로 설립했다. 전무이사를 중심으로 도정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러한 조직개편과 더불어 올해 정기인사도 단행했다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는 “올해 인사는 혁신과 협력을 핵심 가치로 삼아, 조직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젊고 유능한 직원들을 발탁해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고 성장을 위한 역동성 확보에 중점을 두었다"면서 "앞으로 젊고 유능한 직원들과 함께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더욱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며, 임원 등 리더가 먼저 앞장서서 일하고, 성과를 내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MICE 사업으로 제주와 세계를 잇는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본연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정기인사 주요 발령사항

△마케팅실장 박병욱 △마이스사업실장 대행 김나윤 △인프라사업실장 김대현 △경영지원실장 오성규 △브랜드사업단장 이아미 △제2센터건립추진단장 김지한 △마이스사업 2팀장 강동우.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