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로스쿨 학위수여식 개최...법학전문석사 35명 배출
상태바
제주대 로스쿨 학위수여식 개최...법학전문석사 35명 배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원장 이윤석)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이 지난 15일 법전원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법학전문석사 35명이 배출됐다. 행사에는 김동전 부총장, 김수일 제주지방법원장, 이윤석 법학전문대학원장, 허상수 제주지방변호사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총무이사, 3기 동문변호사들이 참석하여 졸업생을 축하했다.

김수일 제주지방법원장은 축사를 통해 “건전한 상식에 비추어 법이 올바르게 적용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으며, 또한 “법조인의 길은 힘들고 어렵지만 보람되고 가치 있는 길이기도 하다”며 훌륭한 법조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이들의 앞날을 응원하기도 했다.

김동전 부총장은 졸업축사에서 “법률적 지식이 뛰어 날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가진 법조인, 국민으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진정한 리더가 되어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총장상은 임찬호, 제주지방법원장상은 이민형, 원장상은 김영대, 제주대 법학전문대학원 총동문회장상은 박진솔, 서울지방변호사회장상은 김의정 원생이 받았다. 

또한, 이날 법학전문대학원 총동문회에서는 법학 전문 인재양성을 위해 발전기금 2000만원을 제주대학교에 전달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