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마을기업 맞춤형 경영컨설팅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2023년 마을기업 맞춤형 경영컨설팅 참여기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법무,세무.회계, 마케팅 등 컨설팅 제공

제주특별자치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박용원)는 마을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자립성장을 위한 ‘맞춤형 경영컨설팅’사업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사업은 도내 소재 지정 마을기업 대상으로 각 마을기업에 분야별 전문가를 1대1 매칭해 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육성하는 사업으로 이달부터 11월(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신청한 마을기업은 법무, 세무·회계, 인사·노무, 판로개척, 홍보마케팅 및 기타 행정 업무등 기업 전반에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 받게 된다.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지난해 15개 기업에 66회의 맞춤형 경영컨설팅을 지원, 기업의 애로사항 해결부터 사업의 성장과 지속성을 위한 전략적 방안에 대해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마을기업으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박용원 센터장은 “이 사업은 마을기업의 다양한 필요와 애로사항을 현장 맞춤형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각기 다른 마을기업 현장 상황에 맞는 컨설팅을 통해 안정적 경영기반 구축의 토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사업의 신청은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jejuhub.org)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kms02@jejuhub.org)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064-724-0165)로 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