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기내 에어카페에 제주산 제품 판매 확대
상태바
제주항공, 기내 에어카페에 제주산 제품 판매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목 확대로 제주지역 업체 판로 열어... 신메뉴 출시 맞춰 프로모션

제주항공은 기내 에어카페에 제주산 제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에어카페에 추가되는 추가되는 제주산품은 아침미소목장 우유잼 캔디, 가파도삼춘 진심샌드, 제주 감귤도우 피자, 제주 삼다수 등 이다.

이로써 제주항공이 1월에 기내에서 판매하는 제주산 상품은 모두 40개로, 지난해 12월 기준  33개였던 것에 비해 7개 품목이 증가했다.

제주항공은 에어카페 메뉴 확대에 맞춰 기내에서 주문하면 지정한 곳까지 무료로 배송하는 '설렘배송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해당 상품은 △제주어멍 수산물 4종류(제주 갈치선물세트, 제주 간고등어 선물세트, 제주 반건조옥돔 선물세트, 제주 수산물 3종세트 등) △제주담음 특산 식품 4종류(제주 흑돼지카레, 제주 한라봉 마말레이드, 제주 담음 기프트박스, 제주 감귤도우 피자 등) △제주떡집 오메기떡(팥, 콩, 흑임자 등) 이며, 이들 상품에 대해서는  20% 할인한다. 

설렘배송에 새로 추가된 제주도 특산제과 12종에 대해 4+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든 할인행사는 1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은 제주산 제품의 브랜드 홍보는 물론 판로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제주산 제품의 소비 및 판매 증진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제주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협력 강화를 위해 이전부터 기내에서 흑돼지육포, 말육포, 상큼하귤 등 제주산 제품을 꾸준히 판매한 것을 포함해 2021년 6월에는 '제주산품 홍보·판매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지난 10월 제주지역 업체인 아침미소목장, 플러스제주와 '제주산 PB(자체브랜드, Private Brand) 상품 개발 협력'을 골자로 한 '공동상품개발 및 마케팅 제휴'를 위한 MOU체결 등을 통해 제주 특산품 판매를 계속해서 확대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