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육청, 5대 교육시책 구현 '제2차 공모제안' 실시
상태바
제주교육청, 5대 교육시책 구현 '제2차 공모제안'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26일까지 진행...학생.공무원 등 누구나 참여 가능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학생, 학부모, 공무원 등의 창의적인 제안을 발굴하고 제주교육정책 및 제도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2022년 제2차 공모제안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하는 공모제안의 주제는 제주교육 5대 교육시책 구현을 위한 아이디어, 제주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제안 및 소관업무에 대한 창의적인 제안이다.

공모제안은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도교육청 홈페이지의 참여.민원코너 제안접수(국민제안, 공무원제안) 창구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학생들은 메일(bon5@korea.kr)로도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은 실시 가능성, 창의성, 효율성 및 효과성 등을 소관 부서에서 심사하여 채택 여부가 결정된 후 제안심사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통해 창안등급 및 부상금이 결정된다. 우수제안(창안등급 동상 이상)에 대해서는 행정안전부 중앙우수제안으로 추천될 기회가 주어진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공모제안이 제주교육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교직원뿐만 아니라 도내 학생 및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