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 국화향에 흠뻑'...제28회 한림공원 국화축제 개최 
상태바
'완연한 가을, 국화향에 흠뻑'...제28회 한림공원 국화축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6~28일 한림공원 플라워가든서 국화축제 진행

가을하면 당연 빠질 수 없는 것이 '국화꽃'이다. 위드코로나를 맞아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고 있는 제주에서 국화향에 흠뻑 빠져 완연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가 개최된다.

제주 한림공원은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 공원 내 산야초원 플라워가든에서 제28회 국화축제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8회를 맞이하는 한림공원 국화축제에서는 올 봄부터 사랑과 정성을 다해 정성껏 가꾸어온 50여종 1만여 점의 국화 작품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국화 정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화로 만든 대형 궁전, 대형 목부작, 석부작, 분재작, 모형작 등 다양한 종류의 아름다운 국화꽃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업사이클링 국화꽃키링 만들기 △국화꽃 데코 소이캔들 만들기 △어린이와 함께 즐기는 버블체험 △알록달록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깡통열차도 운행되며, 버스킹, 시낭송회, 인증샷 이벤트 등이 국화향 그윽한 국화차와 함께 준비되어 있다.

축제에 대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ejuhallimpark) 또는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jeju_hallimpark)을 참조하거나 전화(064-796 - 0001)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1-11-04 18:34:55 | 122.***.***.140
2021년 10월 14일(음력 9월9일)은 유교 전통명절 중양절입니다.유교경전 예기에는 국유황화(鞠有黃華:국화는 노란 꽃이 되고)로 언급.중양절 전후로는 오래동안 전국에서 국화를 즐기는 시기입니다. 신라이후 국가의 중요 명절로 이어진 중양절. 조선시대에는 절제(節製)라 하여 유교명절 중양절에 과거시험을 보았습니다.중양절은 오제(五帝)중의 한분 신이시며, 가을의 하느님이신 소호(少皥) 께서 다스리시는 가을의 큰 명절 중 하나입니다.

http://blog.daum.net/macmaca/3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