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사회적기업 JAMA, 악기 취미반 회원 모집  
상태바
예비사회적기업 JAMA, 악기 취미반 회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제주실용음악협회(JAMA)는 다양한 악기를 체험하며 나의 인생 악기를 찾아보는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내달 1일부터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많은 교육 데이터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악기가 무엇인지 조언을 해주며,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준비한 악기는 카혼, 젬베, 드럼, 보컬, 통기타, 클래식기타, 우쿨렐레, 일렉기타, 베이스기타이고, 악기 구분 없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교육시간 제약이 없어 자유로운 연습 후 전문 강사의 눈높이 교육을 통해 회원들의 악기 선택과 실력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격일제로 운영되며 시간은 오전반(9~12시), 저녁반(오후 6~10시) 일요일 오후반 (정오~오후 6시)으로 나눠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회원들은 협회 내 공간인 홀과 개인 레슨실 및 소그룹 레슨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협회 내 구비 악기와 도서 등을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다. 

예비사회적기업 인증기관으로서 취약계층 및 국가유공자에 해당하는 경우 회비 50% 할인 혜택이 있다. 가입비 10만원은 별도 부담이다.

또한, 탐나는전 지역화폐 가맹점으로 등록이 돼 있어 탐나는전을 사용할 수 있다.

회원 가입비 및 프로그램 참가비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실용음악협회(전화 064-743-1024)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