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고 음악과, 마스터클래스·기획 연주회 개최
상태바
함덕고 음악과, 마스터클래스·기획 연주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함덕고등학교는 6일과 오는 25일 음악과 기획프로그램으로 국악·실용음악·성악 마스터클래스와 기획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6일에는 국악·실용음악 마스터클래스와 기획 연주회가 열린다. 이날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실용음악 강사진으로 △변지환(기타) △김경준(보컬) △박성경(베이스) △전혜림(재즈 피아노) △이성산(드럼)씨가, 국악 강사진으로 △한성수(고법 및 장단) △김수용(연희타악) △김준희(해금) △현미(판소리)씨가 함덕고 음악과 학생들을 지도한다. 또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함덕고 백파문화관 소극장에서 마스터클래스 강사진으로 구성된 기획 연주회가 진행된다.

25일에는 성악 마스터클래스와 초청 음악회가 펼쳐진다. 성악 마스터클래스에서는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히 연주 활동을 하고 있는 소프라노 강혜명 씨가 함덕고 음악과 학생들을 지도한다. 같은 날 오후 4시 40분부터는 피아니스트 김한돌, 황수연, 유자영, 오미형씨가 선보이는 초청 음악회가 예정돼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음악과 기획 프로그램을 통해 함덕고 음악과 국악·실용음악·성악 전공 학생들이 다양한 음악적 시각을 받아들이고 더욱 성숙한 음악성을 지닌 음악인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