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년학교 2차 정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청년학교 2차 정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청년센터는 '제주청년학교 2차 정규 프로그램'에 참가할 제주청년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청년학교' 사업은 제주지역 청년들의 능력개발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교육 및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된다.

앞서 지난 7월 청년학교 1차 정규프로그램은 약 이틀 만에 총 137명 모집에 1466명의 청년들이 신청해 10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2차 정규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클래스와 소규모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클래스로 운영된다.

운영 클래스는 △금속공예 △천연제품 △플라워 △마크라메 △우드카빙 △예술치료집단상담 등 총 6개로 구성되며, 클래스별 4회차로 진행한다.

온라인 클래스는 매주 월요일마다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며, 보다 많은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모집인원을 확대했다.

오프라인 클래스는 참여 청년들이 시간적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평일 저녁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오픈라운지·세미나실·공유주방·강의실 등 청년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제주청년센터(제주 제주시 중앙로 53, 천년타워 5-6층)에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www.jejuyouth.com)에서 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별 모집인원 수에 따라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모든 클래스는 무료로 진행된다.

제주청년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청년들의 삶의 활력소를 불어넣어줄 다양한 클래스를 준비했으니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