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개관 20주년 기념 '제주도민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개관 20주년 기념 '제주도민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일 선착순 10팀 한정,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캐릭터 룸. 사진=롯데호텔제주 ⓒ헤드라인제주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캐릭터 룸. 사진=롯데호텔제주 ⓒ헤드라인제주

올해로 개관 20주년을 맞이한 롯데호텔제주가 그 동안 제주도민들에게 받은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오직 도민만 예약 가능한 '도민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일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총 2가지 타입으로 여행 스타일에 맞춰 조식형과 키즈형 중 선택 가능하다. 설날 연휴를 포함해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우선 조식형 구성은 디럭스 마운틴 룸 1박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키즈형은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비치된 가족형 객실 디럭스 마운틴 패밀리 트윈 룸 1박과 성인 조식 2인, 소인 조식 1인, 플레이토피아 내 위치한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헬로키티 캐릭터 룸은 9만원 추가 시 객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도민 패키지로 투숙하면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한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스파 '브이스파(V SPA)'도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연중 32도의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호텔제주 투숙고객만을 위한 ACE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요금은 조식형은 주중(일~목) 19만원 주말 23만원, 연휴기간(1월 24~26일) 30만원이며, 4만원 추가 시 키즈형으로 예약 가능하다. 요금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제주도민임을 확인 가능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한편 상상 속 꿈의 놀이터를 콘셉트로 820평 규모로 조성된 플레이토피아는 '플레이(Play)'와 '유토피아(Utopia)'에서 이름을 따왔다.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락 볼링장 '가인', VR 체험존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이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놀이 공간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