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완.강미주.박은서.양연재.현지영, 금융기관 공채 잇따라 합격
상태바
김수완.강미주.박은서.양연재.현지영, 금융기관 공채 잇따라 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김수완, 강미주, 박은서, 양연재, 현지영 학생. ⓒ헤드라인제주
사진 왼쪽부터 김수완, 강미주, 박은서, 양연재, 현지영 학생. ⓒ헤드라인제주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강호준) 3학년 김수완 학생이 2019년 KB국민은행 신입행원 채용에 최종 합격한데 이어 강미주, 박은서, 양연재, 현지영 학생이 2019년 하반기 제주은행 신입행원 채용시험에 최종 합격했다.

이 학생들은 학교에서 진행하는 금융권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금융아카데미, NCS직업기초능력 채용 대비반 등의 동아리 활동과 취업캠프, 스피치캠프, 조직적응캠프 등 캠프활동을 실시했다.

또 특성화고 중소기업 맞춤형 인력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금융영업과정 맞춤반 활동 등 다양한 취업교육활동에 참여했고, 여러 기능자격 취득과 취업마인드를 함양하는 등 취업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성실히 준비해왔다.

강호준 제주여상 교장은 "학교의 특성에 맞는 전문인 양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 결과 양질의 취업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더 많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여상에서 올해 금융권 채용에 합격한 학생은 NH투자증권 1명, KB증권 1명, KB국민은행 1명, 제주은행 4명, 신제주신협 2명, 제주수협유통 2명 등 총 11명이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