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자연유산 제주 서포터즈' 초청 기획전 개최
상태바
'세계자연유산 제주 서포터즈' 초청 기획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jpg
35.jpg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본부(본부장 김홍두)는 오는 3월 13일까지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 기획전시실에서 세계자연유산 제주 서포터즈 '곱들락한 제주를 펼치다!'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서포터즈들의 시각에서 바라본 제주의 아름다움을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를 찾는 관람객에게 보여주고, 서포터즈들의 1년 간의 제주 홍보활동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회에서는 2016년 한 해 동안 세계자연유산 제주 서포터즈들이 제주도 전역을 누비며 촬영한 작품 36점과 서포터즈들이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해 제주를 홍보한 사진 20여점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전시실에서는 서포터즈들의 활동 모습 및 언론보도 등을 함께 담은 영상이 상영되며, 서포터즈 운영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에 관람객들이 직접 들어가 볼 수 있도록 전시물에 QR코드가 부착됐다.

서포터즈 양경만씨는 "지난 한 해 제주의 유네스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했던 활동들을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가 개최돼 세계자연유산 제주 서포터즈로써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김홍두 세계유산본부장은 "서포터즈들이 소개하는 제주의 숨은 비경과 1년간의 홍보 흔적들을 한 자리에서 보여줄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지난 한 해 서포터즈들이 제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2월 위촉된 세계자연유산 온라인 서포터즈 34명은 생물권보전지역 생태관광마을, 세계지질공원 수월봉트레일 등 유네스코3관왕 관련 행사를 취재하고, 온라인 상에서 제주의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활동을 펼쳐 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