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소통, 공감, 나눔 스토리"...서귀포 가을문화 페스티벌 24일 개막
상태바
'제주 소통, 공감, 나눔 스토리"...서귀포 가을문화 페스티벌 24일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jpg
서귀포시(문화예술과)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칠십리 야외공연장과 서귀포 예술의 전당에서 '공감과 나눔'을 주제로 청소년과 어른, 지역주민과 이주민이 함께 서로의 문화와 전통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2016 서귀포 가을문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희망, 행복, 공존'의 세가지 테마로 3일간 열리게 되는 이번 축제에서는 전 세대가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축제의 서막을 여는 24일 전야제 공연으로는 가수 '씨잼'이 함께하는 <THE 희망콘서트>가 칠십리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진다.

25일 서귀포 예술의 전당 대극장에서는 행복바이러스 '옹알스'의 <THE 행복콘서트>를 비롯해 방송인 '허수경'과 함께하는 <상생 토크콘서트>, '컬투'와 함께하는 <공감 콘서트>가 차례로 열린다.

축제의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COOKIN NANTA'의 <공존의 울림> 과 <기획공연 & 이색콘서트> 퍼포먼스에 이어, 가수 '바다'와 함께하는 <THE 공존콘서트>가 서귀포 예술의 전당 대극장 무대에서 진행된다.

특히, '우리 함께 동행'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25일 상생토크콘서트는 제주 토착민과 정착민·다문화가족 모두가 소통과 화합을 통한 희망의 시간을 나눌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의 마지막 프로그램인 <THE 공존콘서트>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계층들이 함께하는 통합의 장으로 도립서귀포합창단, 서귀포소년소녀합창단, 서귀포다문화합창단, 해병대군악대 및 초청가수 바다가 합동으로 출연한다.

아울러, 25~ 26일 서귀포예술의전당 로비와 야외 광장에서는 체험부스, 서귀포사진전, 다문화의상체험, 프리마켓 페스타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남녀노소 모두 함께 공감과 나눔을 즐길 수 있는 '2016 서귀포 가을 문화 페스티벌, 공감 & 나눔 STORY는 선착순 무료 공연이다.

24일 칠십리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전야제 공연은 입장권 없이 현장관람이 가능하다.

25일~26일 예술의 전당 공연은 입장권의 80%는 인터넷 사전예매(인터넷 검색창에 ‘서귀포 가을문화 페스티벌’로 검색)를 통해 배부하고 나머지 20%는 행사당일 오후 1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배부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플러스에이블(732-5557) 또는 서귀포시청 문화예술과(760-2482)로 문의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