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 유치 광주-부산 홍보전..."여름휴가, 제주에서 즐겨요!"
상태바
관광객 유치 광주-부산 홍보전..."여름휴가, 제주에서 즐겨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항공사 대상 설명회...거리 홍보활동
제주시가 광주.부산지역에서 제주관광 거리홍보를 벌이고 있다.<헤드라인제주>

제주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축제가 있어 더 즐거운 제주'를 주제로 광주와 부산 일대에서 축제 홍보활동을 벌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와 제주시관광축제추진협의회, 읍면동 축제위원회 등 민관 합동홍보단을 구성, 홍보물 배부와 함께 여행상품 개발상담 등이 이뤄졌다.

첫날인 23일에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델리하우스에서 여행사와 항공사 상품개발 및 판매담당자 50여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했다.

다음날인 24일에는 부산 IBIS 엠버서버 호텔에서 지역 업체들을 대상으로 제주지역 경제위기 극복과 관광객 유치를 위한 설명회를 가졌다.

제주시가 광주.부산지역 기업들을 대상으로 제주관광 설명회를 갖고있다.<헤드라인제주>

이와 함께 24일과 25일 이틀간 유동인구가 많은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과 서면 환승역 일대에서 '떠나자! HOT한 여름, COOL한 제주로!'를 테마로 거리 홍보캠페인을 전개하며 3000여부의 제주시 축제-관광 홍보물을 배부했다.

제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읍면동 지역축제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청정제주의 이미지를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을 유도해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