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신개념 아이패드용 태블릿 키보드 출시
상태바
로지텍, 신개념 아이패드용 태블릿 키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는 태블릿 주변기기인 '로지텍 아이패드용 태블릿 키보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이면서도 스탠드까지 갖추고 있는 콤보형 제품으로 이동시 간편한 휴대 및 빠른 설치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은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제공, 무선으로 아이패드와 빠르고 쉽게 페어링되어 책상, 무릎 등 장소와 상관없이 태블릿과 약 9미터(30 피트)이내 어디서든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내 포함된 컴팩트한 스탠드는 이동시에는 키보드를 보호하는 케이스로 활용되어 키보드 손상을 방지하며 작업시에는 원하는 각도로 손쉽게 조절해 아이패드를 가로, 또는 세로로 거치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로지텍 특유의 로우 프로파일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키보드는 전통적인 키보드와 노트북 키보드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어 아이패드 사용시 타이핑을 더욱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음악과 엔터테인먼트를 제어할 수 있는 미디어 컨트롤이 장착되어있어 재생, 정지, 볼륨 등을 손쉽게 조절 할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최근 태블릿 사용자들이 급속히 증가함에 따라 로지텍은 다양한 태블릿 주변기기들을 개발하고 출시할 예정"이라며 "특히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로지텍 태블릿 주변기기인 이번 제품은 컴팩트한 디자인의 키보드와 스탠드로 구성되어 일상생활에서의 사용은 물론 출장이나 여행시에도 아이패드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영 기자 hasub1@gmail.com / 저작권자 ⓒ 시티신문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