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5월 스승의 날 '선생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공모전 개최

홍창빈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7.03.19 09:08:00     

평생교육지원과_스승의-날-공모전-포스터.jpg
서귀포시와 (재)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은 5월 스승의 날을 앞두고 '선생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분야에서 내 인생의 멘토가 돼 주신 여러 선생님들에게 은혜와 감사함을 전달함으로써 참여자들에게는 즐거움으로, 선생님들께는 감동으로 전달돼 사제지간의 소중한 정을 다시금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선생님과의 소중한 추억을 가진 서귀포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20일부터 4월 18일까지이다.

선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 사제 간 추억, 즐거운 학교생활, 자랑하고 싶은 우리 반 선생님의 매력 홍보 등을 주제로, 응모형태는 손편지, 웹툰, 그림, UCC, 롤링페이퍼 등 형태 제한 없이 개인 또는 단체(학급)로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된 응모작들은 전문가, 내부 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사를 통해 최종 32작품을 선정, 오는 5월1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학생 및 시민들에게는 상장이 수여되고, 사연대상자에게는 응모작품 전달하며 공모자들이 자긍심 고취 및 우수사례를 알리기 위해 응모작품 모음집을 제작한다. 입상작품은 전시 및 서귀포시 홈페이지에 공지 할 예정이다.

문의=서귀포시 홈페이지(www.seogwipo.go.kr), 평생교육지원과(760-3843).<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창빈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