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4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시상
상태바
제주도 4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시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위탁운영하는 제주특별자치도 4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이윤경)는 지난 12일 제주대 자연과학대학 1호관 다목적교육관에서 '2022년도 우수급식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은 2022년 센터에 등록된 기관을 대상으로 급식소 위생·안전 및 영양관리 순회방문지도를 토대로 평가해 우수기관 20곳이 선정됐다. 

제주4센터는 우수급식소 20곳을 집단급식소와 비집단급식소, 지역아동센터 부문으로 나눠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부상으로 어린이 급식 물품도 함께 제공했다.

우수급식소는 ▲집단급식소의 경우 최우수상 동화나라어린이집, 우수상 로뎀나무어린이집ㆍ안데르센어린이집ㆍ해달별어린이집ㆍ해안어린이집 ▲비집단급식소는 최우수상 삼환어린이집, 우수상 별초롱어린이집ㆍ서귀포의료원직장어린이집ㆍ아기별어린이집ㆍ 청록어린이집ㆍ푸른꿈어린이집ㆍ한빛어린이집(노형)ㆍ한빛어린이집(동홍) ▲지역아동센터는 최우수상 아름다운지역아동센터, 우수상 담쟁이지역아동센터ㆍ동홍지역아동센터ㆍ무지개지역아동센터ㆍ성산포지역아동센터ㆍ홍익지역아동센터ㆍ화북지역아동센터가 선정됐다.

이윤경 센터장은 "제주도 어린이를 위해 어린이 급식소 관리에 힘써주시는 관내 기관장 및 조리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급식 환경을 위해 체계적으로 위생·안전·영양 관리 등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