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서문공설시장 빈 점포 입점자 공개모집 
상태바
제주시, 서문공설시장 빈 점포 입점자 공개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까지 제주도민 대상 빈 점포 9개소 입점 신청·접수

제주시는 서문공설시장 2층 빈 점포 9개소에 대해 이달 8일부터 16일까지 입점자를 공개모집 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신청 자격은 모집 공고일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만 18세 이상인 자로 신청자 본인이 직접 상시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다만, 현재 본인 또는 주민등록상 동일 세대원이 제주도 내 전통시장 점포에서 사용 허가를 받은 자이거나, 본인 명의 사업장을 운영 중인 자, 지방세 체납자는 신청할 수 없다.

신청은 본인 또는 주민등록상 동일 세대원이 제주시 경제일자리과로 방문하거나 이메일(ksm0503@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점포 추첨은 오는 23일 오후 3시 제주시청 1별관 회의실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점포 입점이 결정되면 품목 변경은 불가하다. 사용허가를 받더라도 2개월 이내 영업을 개시하지 않거나 화재공제 미가입 및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으면 허가가 취소될 수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빈 점포 입점을 통해 서문공설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 지속적으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는눈 2022-12-12 15:01:41 | 1.***.***.136
정말 서문시장 번창을 응원합니다 관청 동에서 지역민들 나서서 활성화에 앞장들 서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