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오영훈 지사 취임 100일, 미래.희망 안보여"
상태바
국민의힘 "오영훈 지사 취임 100일, 미래.희망 안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오영훈 제주도지사가 6일 진행한 민선 8기 출범 100일에 즈음한 기자회견과 관련해 "미래도 희망도 보이지 않던 암울한 100일"이라고 비난했다.

국민의힘은 "제2공항과 관련해 찬반갈등의 골이 깊어져만 가는데도 오 지사는 집단지성 등의 표현과 같은 아름답게 포장된 수사들로 도민들을 현혹시키며 갈등을 계속 방치하려하고 있다"며 "제2공항에 대해 도민들의 자기결정권을 강조하더니 뜬금없는 집단지성으로 해법을 찾겠다는 애매하고 무책임한 발언을 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제주형 기초자치단체와 관련해서도 제주실정에 맞는 구체적인 로드맵을 제시하며 신중한 접근법이 필요하다"며 "도민의 공감대 없는 그들만의 구상 그들만의 담대함으로 제주 미래의 청사진은 전혀 보이지 않고 점점 혼돈의 테스트 베드 지역으로 고착화 시키는 행태에 도민들의 피로도와 절망감만 쌓여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국민의힘은 "개념정립과 실천방안에 의문이 쏟아지고 있는 15분도시, 경제적 타당성이 확보되지 않은 트램 도입 등 고물가 시대와 코로나로 고통받고 있는 도민들을 위한 민생을 위해 전력을 다해야하는 상황속에서도 본인의 치적만을 위한 검증되지 못하고 준비되지 못한 정책을 밀어붙이고 있다"고 비판했다.

또 "오영훈 도정의 독주와 실책에 도민들의 대한 우려가 날로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며 "도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크게 열고 한발 한발 내딛을때 마다 신중한 정책과 대안으로 제주 발전의 백년대계를 위한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길 촉구한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