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창립53주년 & 본점이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상태바
제주은행, 창립53주년 & 본점이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 본점 전경.ⓒ헤드라인제주
제주은행 본점 전경. ⓒ헤드라인제주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이 창립 53주년 및 본점 이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예금 금리 특판 이벤트, ‘새로운 제주로 53(오삼)!’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정기예금 금리 특판 이벤트는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영업점을 통해 가입하는 제주드림정기예금 상품과 디지털로 가입하는 사이버우대정기예금 상품 중 1년제 상품이 이벤트에 해당되며, 가입시 연 3.7%(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영업점 및 디지털 채널을 통틀어 1인 1계좌, 최소 100만원 이상 최대 5000만원 까지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 총 한도는 1천억원으로 특판 한도가 소진되는 경우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제주카드 할인 이벤트, ‘#착한태그in 제주’

제주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제주은행과 BC카드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다. 외식, 주유, 마트, 숙박, 골프장 업종을 비롯해 전통시장 등 특정 상권에서 제주카드로 이용 시 최대 10만원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경품 이벤트, ‘고객 감사DREAM’

고객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고객님과 꿈을 함께 한다는 뜻으로 ‘고객 감사  DREAM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제주은행 정기예금, 적금, 펀드 등 일정 요건을 갖춰 가입하면 자동 응모되어 TV, 스타일러,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 당첨 발표는 2023년 1월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53년간 함께 해주신 고객 여러분이 계시기에 오늘의 제주은행이 있을 수 있었다"며,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풍요로운 한가위에 작은 기쁨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은행 영업점 또는, 스마트금융 (콜센터: 1588-0079)으로 문의하거나, 제주은행 홈페이지및 모바일 앱 ‘JBANK’ 등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