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한마음협동조합연합회와 업무협약
상태바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한마음협동조합연합회와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는 지난 23일 제주지역 협동조합 연합체인 제주한마음협동조합연합회와 ‘제주도 소상공인 협동조합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제주한마음협동조합연합회는 도내 협동조합 연대를 위해 설립된 단체로, 제주지역 15개 협동조합이 소속된 도내 유일 일반협동조합연합회다. 이 중 13여 개 조합이 소상공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협동조합 활성화 및 조합 간 공동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센터는 내실 있는 교육과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제주지역 소상공인의 경쟁력 제고에 주력하고, 제주한마음협동조합연합회와 협력해 도내 협동조합 관련 정보제공 및 활동을 공유해 상권 활성화에 이바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센터 관계자는 “도내 소상공인 협동조합의 도약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협약식을 진행하게 됐다”며 “제주한마음협동조합연합회와 상호 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며 제주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는 제주도 내 소상공인 대상 교육, 컨설팅을 비롯한 소상공인 성장단계별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http://pf.kakao.com/_nlRBT)’채널 추가를 하면 빠르게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www.jejusc.kr), 전화 문의(1661-5002) 등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