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시네마 영화 '레터스 투 갓' 25일 개봉
상태바
CBS시네마 영화 '레터스 투 갓' 25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터스투갓_POSTer-최종.jpg
영화 '레터스 투 갓'이 오는 25일 제주에서 개봉한다.

제주CBS는 'CBS 시네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영화 '레터스 투 갓'이 오는 25일 롯데시네마 제주.서귀포점에서 개봉한다고 15일 밝혔다.

영화 '레터스 투 갓'은 소아암에 걸린 소년의 간절한 기도를 담은 편지, 그리고 그로 인해 희망을 전달받은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다.

친구들과 한창 뛰어 놀아야 할 나이에 뇌종양으로 투병하고 있는 8살 소년 타일러(테너 맥과이어).

아버지를 여읜 채 하루하루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타일러에게 가장 큰 기쁨은 친구 샘을 통해 학교 소식을 듣는 것, 지붕 옆 작은 테라스에서 별을 보는 것, 그리고 매일 아침 우체부 아저씨에게 천국으로 보내는 편지를 전달하는 일이다.

수신자도 없고, 답장도 받을 수 없지만 타일러는 천국으로 보내는 편지를 매일 쓴다.

타일러의 편지는 이혼의 아픔으로 절망 속에서 허우적대는 우체부 브래디(제프리 존슨)의 삶을 조금씩 변화시키고 브래디는 타일러와 세대를 초월한 우정을 쌓으면서 치유의 길을 걷는다.

제주CBS는 "투병 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본인보다 주변 사람들을 더 생각하는 타일러의 이야기는 각박한 현실에 지친 사람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CBS는 지난해 11월 영화 '프리덤'을 통해 'CBS시네마' 프로그램 첫 선을 보였다.

관람문의=제주CBS(748-7400, 7442).<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