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대표 '제주마씸',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입증
상태바
제주 대표 '제주마씸',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 중소기업 부문 대상 선정
제주도 공동상표인 '제주마씸'이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찾는 '2015 BEST OF THE BEST BRAND AWARDS' 공모에서 중소기업공동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헤드라인제주>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찾는 '2015 BEST OF THE BEST BRAND AWARDS' 공모에서 제주도 공동상표인 '제주마씸'이 중소기업공동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중앙일보사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이번 공모는 소비재, 내구재, 지자체 공공기관 브랜드 등 34개 분야에 대해서 브랜드 비전, 브랜드 가치, 성과 등의 평가가 이뤄졌다.

현재 제주마씸 사용약정 업체는 최초 5개 업체 20개 품목에서 지난해 말 기준 118개 업체에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등 698개 품목으로 늘어 지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매출액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어 2013년 이후 매년 2000억원을 상회하는 실적을 올리고 있어 이번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수상식은 오는 26일 오전 10시 30분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진행된다. 제주마씸 외에도 서울시의 아리수, 삼성전자의 디지털 프라자 등이 선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제주도 관계자는 이번 공모에 제주마씸이 선정됨에 따라 브랜드 가치가 한층 상승할 것으로 기대했다. <헤드라인제주>

<박성우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