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문화광장에 재생트리와 대형전광판 연하장..20일 점등식
상태바
탐라문화광장에 재생트리와 대형전광판 연하장..20일 점등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사랑, 재생사랑' 재생트리 만들기 참여자 모집...시민 참여 메시지도 모집
점등.jpg
주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부성현, 이하 센터)는 제주시 산지천 변, 탐라문화광장 일원 특설무대에서 재생트리와 대형연하장 점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감사합니다. 2019년 함께 도시재생에 불을 밝히자'란 슬로건으로 20일 오후 7시 개최된다.

재생트리 점등과 특설무대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 연하장에는 참여한 시민들의 인사말이 메시지와 동영상으로 상영되는 등 따뜻한 송년을 보내며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준비됐다.

대형 연하장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12일부터 25일까지 메시지와 동영상(30초 내)을 센터 페이스북과 메일(contentsjeju@daum.net)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내용은 2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대형 전광판 연하장을 통해 상영된다.

특히, 이날 점등식을 갖는 '환경사랑, 원도심 재생트리'는 삼다수 재생 패트병을 활용해 시민들이 참여해 제작된다. 재생트리 만들기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16일부터 18일까지 오후 시간에 탐라문화광장 산지천 갤러리 앞에서 참여하면 된다.

아울러 문화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삼다수 다문화 어린이 공연단, 구좌 혼성합창단, 뚜럼 브라더스 등의 공연팀이 참여할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센터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신청 및 선착순 현장 포스트 잇 행사에 참여하는 50명에게는 점등식 행사 참여시, 무릎담요, 기념품, 따뜻한 음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도시재생지원센터 주관, 삼다수 후원 및 협찬으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www.jejuregen.org/공지사항 을 참조하고 문의는 제주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디자인팀(064-727-0619)으로 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