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간담회는 렛츠런파크 제주 각 분야별 부서장 전원이 참석해 고객 의견을 듣는 자리로, 매분기별로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본부장 등 관련 부서장 8명과 경마 고객 5명이 참가한 이번 고객간담회에서는 관람석 의자 노후화에 따른 개선 요구, 모니터 배열 재배치를 통한 관람 환경 개선 요구 등 총 7가지 건의사항이 제시됐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늘 간담회에서 나온 건의사항을 검토해 적극적으로 시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간담회 관련 사항은 방송 및 '오늘의 경주' 책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간담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종합 안내 센터'로 신청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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