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머루 도시재생 일자리 프로젝트, '내일(MY JOB)을 잡아라'
상태바
신신머루 도시재생 일자리 프로젝트, '내일(MY JOB)을 잡아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신산머루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송창윤 센터장)는 신산머루 도시재생 맞춤형 마을 일자리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마을 일자리 교육프로그램은 경제 소득원이 없는 주민의 역량 강화를 통해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며, 마을주민의 역량 강화를 통하여 마을관리 사회적 협동조합의 기반을 구축할 예정이다.

교육프로그램은 집수리 전문가와 동네부엌 쉐프 두 강좌로 운영된다.

집수리 전문가는 목공, 용접, 전기, 도배, 건축 관련 기술사 및 전문가를 초빙해 이뤄진다. 동네부엌 셰프는 제주향토음식보전연구원 양용진 원장, 일상식연구소 이윤선 소장의 강의로 진행된다.

일자리 교육프로그램은 내달 7일 오후 3까지 프로그램별 10명 이내 선착순으로 모집된다. 신산머루 지역에 생활적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거나 신산머루 주민이면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집수리 전문가 프로그램은 2월 9일 오후 1시 제주시 신산머루 현장지원센터에서 개강하며, 매주 토요일 총 10회에 걸쳐 4월 13일까지 운영된다.

동네부엌 셰프 프로그램은 2월 13일 오전 10시 제주시 신산머루 현장지원센터에서 개강하며, 매주 수, 금요일 총 20회에 걸쳐 4월 24일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시 신산머루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전화 064-727-0615)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