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정기인사, 283명 승진.전보...문화관광국장에 강경택
상태바
서귀포시 정기인사, 283명 승진.전보...문화관광국장에 강경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화과장 김태언, 주민복지과장 김희옥, 문화에술과장 윤세명
관광과장 진은숙, 체육과장 김철식, 관광지소장 고상희, 성산읍장 현동식
남원읍장 현은정, 동부보건소장 강은아, 영천동장 김군자, 송산동장 김형신
서홍동장 오영란, 노인장애인과장 오히경, 효돈동장 강윤영, 보건행정과장 윤점미

서귀포시가 3일 민선 8기 제주도정 출범 후 처음 이뤄지는 올해 하반기 정기인사를 예고했다. 

5일자로 단행되는 이번 정기인사는 승진 97명, 인사교류 32명,전보 149명 총 283명을 대상으로 한다.

시장이 공석이고, 부시장이 교체되면서 국장.과장급에서는 교체 폭이 최소한도로 이뤄졌다

주요 발령 사항을 보면, 문화관광체육국장에 강경택 사무관이 서기관으로 ㅅ승진하며 임명됐다.

정보화지원과장에는 김태언, 주민복지과장에는 김희옥, 문화예술과장에는 윤세명, 관광진흥과장에는 진은숙, 체육진흥과장에는 김철식, 관광지관리소장에는 고상희 사무관이 임명됐다.

성산읍장에는 현동식, 영천동장 김군자, 대천동장 정창용, 동부보건소장 강은아, 예래동장 나의웅, 안전총괄과장에 오성한, 도시과장 김영철, 상하수도과장 김용탁, 남원읍장 현은정, 건설과장에 김영범 사무관이 발령됐다.

송산동장에는 김형신, 서홍동장에 오영란, 노인장애인과장에 오희경, 효돈동장에 강윤영, 위생관리과장에 강은석, 서귀포보건소 보건행정과장에 윤점미, 생활환경과장에 강호준, 교통행정과장에 한승엽 사무관 승진의결자가 각각 임명됐다.

서귀포시는  이번 인사는 민선8기 출범에 따른 조직의 연속성과 업무 안정화에 중점을 두고 전보인사 규모를 최소화 했으며, 시정 현안업무 추진동력 확보를 위한 균형 인사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또 국장급 보직이동을 최소화 하고, 시정 현안 업무의 차질 없는 대응을 위해 문화관광체육국장 직위에 현 문화예술과장(강경택)을 승진, 노인장애인과장 직무대리로 현 노인복지팀장(오희경)을 승진의결 후 보임하는 등 업무 연속성 및 조직 안정화를 도모했다고 설명했다.

이와함께 민선8기 출범에 따른 변화와 혁신을 위해 사무관 승진 의결한 여성공지가 4명에 대해 핵심직위에 임용했다고 덧붙였다.   <헤드라인제주>

서귀포시 2022년 하반기 정기인사 발령사항(명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