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저소득층 초.중.고 자녀 교육비 지원 
상태바
제주시, 저소득층 초.중.고 자녀 교육비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2일부터 19일까지 저소득층 가정의 초·중·고 학생에 대한 교육비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은 기초생활수급 및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등의  초·중·고 학생이다.

이의 신청은 주소지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교육비 원클릭 신청시스템 또는 복지로)으로 할 수 있다.

신청 시 사회보장급여 제공신청서 및 소득·재산신고서, 소득·재산 확인서류, 금융정보 등 제공동의서와 교육정보화 지원동의서 등이 필요하다.

지난해 지원을 받은 경우에는 올해 별도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된다. 

지원 대상자로 결정되면 고교학비(입학금, 수업료, 학교운영지원비), 급식비, 방과후학교 자유수강권, 교육정보화(PC지원, 인터넷통신비, 유해차단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종호 2021-03-17 14:43:01 | 223.***.***.13
공평한 교육의 기회가 제주 청소년 모두에게 주어지는 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 제주의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전국, 전 세계의 청소년들이 모두 쾌적한 교육 환경에서 정당하게 교육 받을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기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