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호 후보, 제2공항 갈팡질팡 발언 도민에게 사과하라"
상태바
"송재호 후보, 제2공항 갈팡질팡 발언 도민에게 사과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철 후보 논평 "제2공항 원점 논의, 문재인 대통령 결재부터 받고 오라"
장성철 예비후보
장성철 예비후보

4.15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의 미래통합당 장성철 예비후보는 4일 더불어민주당 송재호 예비후보가 출마회견에서 제2공항 발언으로 구설수에 오른 것에 대해 논평을 내고, "송 후보의 제2공항 발언 내용은 한 마디로 갈팡질팡 그 자체"라며 "도민갈등을 다시 조장하는 제2공항 발언에 대해 도민에게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장 예비후보는 이어 "송 후보는 현재 도의회가 다루고 있는 제2공항 주요 이슈가 갈등해소인지 공론화인지도 파악하지 못하고, 제2공항 예정지의 타 용도 사용 가능성을 언급하더니, 도민 합의 미도출시 '선 기존공항 확장 논의' 등의 발언까지 정책 혼선을 조장하는 내용을 쏟아냈다"고 비판했다.

또 "국정최고책임자인 대통령이 지난 2월 27일 사실상 국토교통부에 제2공항 기본 및 실시설계 조기 착수를 지시한 마당에, 문재인 정부와 국정에 대한 책임을 지는 집권 여당 더불어민주당 총선 예비 후보가 대통령의 지시를 정면으로 부정하고 나선 꼴"아라며 "이는 콩가루 집안의 전형적인 모습"이라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제2공항 원점 논의를 하려면, 송재호 후보는 문재인 대통령 결재부터 받고 오라"고 일침을 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O 2020-03-05 15:59:01 | 1.***.***.146
애초 제 2공항을 원점에서 다시 볼 수 있다는건 너무 안일한 태도 아닌지.. 아님 대통령 결재를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두번째? 표선을 공항이 아닌 다른 활용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대안은 있으신지? 세번째 공약은 달성할 수 있는 것을 두고 이야기함이지 맘속에 있는 생각없는 말을 함이 아니다.

이성만 2020-03-04 23:56:33 | 211.***.***.107
제주도 숙원사업 신공항건설 을 발목 잡는 것은 제주도역사에 역적들로 남을것이다 천하의 몹슬넘들... 이기주의자
미래의 경제발전의 근간으로 하는 국책사업을 문재인은 리더싑 발휘 하라 즉시고시 하라 간신쪽제비 들 모조리 단두대로 올려라 세종대왕 어명이다

선거만이 2020-03-04 22:53:14 | 117.***.***.155
제주 이 좁은 곳에서도 파벌이 있다. 제주 서부 민주당 도의원들이 중국인 노름판 개발할때 지역 경제 살린다고 찬성하였다. 제주시내 대형 중국 쇼핑 복합 노름판도 제주시 민주당 도의원이 찬성하였다.

그런데, 동부에 공항 만들면, 제주시 상권 죽고 서부 땅값 떨어진다고 하니,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제2공항 건설이 환경 파괴 한다고 하네. 참나.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얼마나 위선적인지..웃기는 놈들이다.

그런데, 왜 중국인 노름판 유치를 한다고 한라산 산허리를 잘라 먹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