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검사 누락' JDC 입주업체 직원 유증상시 검사 지원
상태바
제주도, '검사 누락' JDC 입주업체 직원 유증상시 검사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과 25일 이틀간 2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의 사옥에 입주한 업체 직원 가운데 진단검사를 받지 않은 직원이 있는 것으로 확인됨에 따라, 방역당국이 검사를 누락한 이들 중 유증상자에 대해 검사를 지원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JDC 구내식당 방문 이력자 중 발열 등 코로나19 유증상을 보이는 경우 검사 지원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제주도는 JDC 직원 가운데 2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지난 25일 오후 7시30분 제주시 아라동 JDC 사옥 주차장에 워크스루 선별진료소를 설치하고, JDC로부터 직원 및 입주업체 직원 등 386명의 명단을 확보해 이들에 대한 진단검사를 실시했다.

하지만 26일 오후 누락된 입주기업 명단이 있다는 JDC의 연락을 받은 제주도는 제주감염병관리지원단과 논의를 거쳐 JDC 구내식당 방문 이력자 중 발열 등 코로나19 유증상을 보이는 경우 검사 지원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JDC 및 도내 보건소에 안내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쌩쑈 2020-08-28 07:37:14 | 175.***.***.19
처음부터 입주자들은 고려하지 않고 전수조사 하고 전원 음성이라고 언론플레이 하더니 이제서야 누락된 입주업체도 검사해주겠다고 생색? 현장에서 검사해달라고 그렇게 부탁했는데 명단에 없다고 하면서 거지 취급하더니만 ㄱㅅㄲ 34번 확진자는 구내식당 등 다 이용했는데 그곳에 입주한 업체사람들은 사람이 아니더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