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230명 모집
상태바
제주시,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230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2023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본인 또는 부모가 제주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도내․외 대학 재(휴)학생이다. 다만, 지난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에 참여했던 학생은 이번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 인원은 230명이며,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법정저소득 한부모가족 자녀 및 장애인 본인은 우선 선발되며 나머지 인원은 일반 신청자 중에서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인터넷(제주시 홈페이지)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 인원이 모집인원을 초과할 경우 오는 21일 공개 전산추첨으로 최종 선발자를 결정한다. 추첨결과는 26일 제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최종 선발된 대학생들은 7월 3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제주시 본청, 사업소 및 읍․면․동 주민센터에 배치되어 문서 및 기록물 정리, 환경정비, 민원안내, 현장조사 등 부서별 현안 업무를 지원하게 된다.

홍은영 제주시 총무과장은 "대학생들이 하계 아르바이트를 통해 시정업무를 체험함으로써, 공직사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진로를 탐색하며 취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