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홍 후보 "농어민 복지프로그램 희망 디딤돌.꿈나래통장 사업 추진"
상태바
김덕홍 후보 "농어민 복지프로그램 희망 디딤돌.꿈나래통장 사업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덕홍 후보
김덕홍 후보

6.1지방선거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조천읍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덕홍 후보는 24일 “희망 디딤돌 및 꿈나래통장 사업 등 농어민 복지프로그램 정책을 추진해 농어민에게 희망과 꿈을 선사해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희망 디딤돌 통장 사업은 농어민 가구 자립과 가난의 대물림 방지를 위해 실시하는 자산형성 지원 사업"이라며 "소득 수준에 따라 매월 5만원 ~20만원을 3년간 저축하면 일정 금액을 추가 적립, 참가자는 자신이 적립한 금액의 최대 2배를 돌려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 후보는 "꿈나래 통장 사업은 농어민 가구 아동의 교육기회 결핍으로 인한 빈곤의 대물림 예방을 위한 사업"이라며 "월3 ~10만원을 3년 또는 5년간 저축하면 일정금액을 추가 적립해 준다"고 말했다.

이어 "참가자는 자신이 적립한 적립액의 최대 2배를 돌려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이 적립액은 자녀 교육비로만 사용가능 하도록 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교육기회를 보장받지 못하는 아동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교육 불평등을 해소하고, 교육 성취 및 재능 지원을 통해 아동이 스스로 꿈을 그려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농어촌 지역에 거주한다는 이유만으로 도시에 비해 학부모의 경제력이 낮고 교육 환경이 좋지 않으며 교육 기회도 적은 현실에 벗어날 수 있도록 정책마련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다나 2022-05-24 13:20:09 | 203.***.***.241
행동으로 말하는 김덕홍 후보님 !!!
참일꾼 인정!!!탕탕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