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용-장성철 "국민의당에 대한 큰 성원, 깊이 감사"
상태바
오수용-장성철 "국민의당에 대한 큰 성원, 깊이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 국민의당 장성철, 오수용 후보ⓒ헤드라인제주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선전하며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 국민의당 오수용.장성철 후보는 14일 "도민들의 믿음을 더 크게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며 다음을 기약했다.

두 후보는 '총선결과에 대한 도민여러분께 드리는 말씀'을 통해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당에 대해 보내주신 큰 성원,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이번 선거 결과는 국민의당이 '변화와 개혁'의 주역으로 역할을 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보여주심과 동시에 향후 저희들의 활동을 지켜보시겠다는 의미가 동시에 담겨있다고 생각한다"고 피력했다.

이어 이들은 "대안을 제시하는 '일하는 정치'를 해낼 것이라는 기대감을 저희에게 보여주셨다고 생각한다"며 "도민 여러분의 믿음을 더 크게 얻을 수 있도록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들은 "총선 과정에서 약속한 공약과 정책들을 다시금 다듬어서 도당과 중앙당 차원에서 적극 뒷받침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시장직선제 도입과 같이 제주특별법 개정을 통해서 추진해야 하는 공약들은 중앙당과 긴밀하게 협의해 중앙당 차원에서 추진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두 후보는 "선거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고, 이를 바탕으로 도민 여러분의 변화에 대한 열망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중앙당 창당 발기인으로 참여할 때의 마음을 다지고, 처음부터 꿋꿋하게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박성우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