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임인년 '범상치 않은 정기예금' 특판 이벤트
상태바
제주은행, 임인년 '범상치 않은 정기예금' 특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이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범상치 않은 정기예금 특판'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3일부터 4월 말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제주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가입하는 일반정기예금 상품과 비대면으로 가입하는 사이버우대정기예금 상품이 해당된다. 

영업점 창구를 통해서는 개인, 법인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비대면을 통해서는 개인만 가입할 수 있다. 1계좌당 최고 가입 가능 금액은 5억원이며 고객별로 최대 4계좌, 최고 20억원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일반정기예금 및 사이버우대정기예금 12개월 특판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은 기본 연 2.0%(세전)를 받을 수 있다. 

제주은행 거래기간이 20년 이상인 장기 거래 고객은 0.1%가 추가 우대해 최고 연 2.1%(세전)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 고객들은 5월31일까지 제주은행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사용(승인)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카드사용 추가 우대금리 0.2%를 만기시점에 추가로 더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로 개인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최고 금리는 연 2.3%(세전), 법인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최고 금리는 연 2.1%(세전)가 된다. 

'범상치 않은 정기예금 특판'이벤트의 총 한도는 2000억원으로 특판 한도가 소진되는 경우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시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랫동안 제주은행을 거래하는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제주은행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제주은행 영업점 또는, 스마트금융(콜센터)(1588-0079)로 문의하거나 제주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JBANK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