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용진 예비후보 "보수후보 조기 단일화 추진해야"
상태바
허용진 예비후보 "보수후보 조기 단일화 추진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강경필 후보, 입당 입장 밝혀달라"
21일 열린 허용진 예비후보 기자회견. ⓒ헤드라인제주
21일 열린 허용진 예비후보 기자회견. ⓒ헤드라인제주

오는 4월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하는 자유한국당 허용진 예비후보는 21일 오전 서귀포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보수후보 단일화를 제안했다.

허 예비후보는 "절망의 나락에서 벗어나 활력이 넘치고, 서민이 행복한 서귀포시를 만들기 위해 꿈과 희망을 키우려면, 건강한 범보수 세력의 조기 대통합을 이뤄내 민주당 정권을 심판함으로써 20년 독주체제를 종식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범보수 후보 단일화는 집권여당을 심판하기 위한 필수조건"이라며 "보수야권후보 단일화를 이뤄내려면 정통 보수야당인 자유한국당에 입당해 경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후보들간의 협의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방식으로 아름다운 경선을 실시한 다음 그 결과에 깨끗하게 승복하고, 단일 후보의 당선을 위해 모두가 발 벗고 나서야 한다"며 "지금 우리 현실은 중앙정치권의 움직임에 따라 개인의 유.불리를 따지면서 좌고우면 할 만큼 한가하지 않다"고 강조했다.

허 예비후보는 "특히, 무소속 강경필 예비후보에게 제안한다"면서 "강 예비후보가 범보수 예비후보 단일화에 응할 의사가 있다면, 다소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빠른 시일 내에 자유한국당에 입당해 유권자들에게 단일화의 의지와 진정성을 보여달라"며 최소한 입당여부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표명할 것을 촉구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무슨소리 2020-01-21 11:34:18 | 118.***.***.124
무슨뜻인지 모루쿠다.
입당해서 공천신청 하라는 얘긴지!
야매로 경선해서 1등한자가 공천신청 하자 얘긴지 명확하게 표현 해야하는데 기승전결이 없 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