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밤 사이 창고 화재 잇따라...인명피해 없어
상태바
제주, 밤 사이 창고 화재 잇따라...인명피해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저녁 제주시 북촌리 간이창고에서 발생한 화재 (사진 = 제주소방안전본부) ⓒ헤드라인제주
지난 2일 저녁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 간이창고에서 발생한 화재 (사진 = 제주소방안전본부) ⓒ헤드라인제주

지난 2일 제주의 창고에서 화재가 잇따라 발생했지만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 8시 48분쯤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의 간이창고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접수받고 출동한 119는 신고접수 1시간 5분여만인 오후 9시 54분쯤 불을 껐다.

이 불로 화목보일러 1대와 간이창고가 불에 타 소방서 추산 64만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화목보일러의 복사열이 장작더미에 착화되면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이어 지난 2일 오후 10시 8분쯤 서귀포시 안덕면 감산리의 한라봉 보관 창고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는 신고접수 1시간여만인 11시 12분쯤 불을 껐다.

다행히 이 불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창고 169.05㎡, 저온저장고 49㎡, 한라봉 400kg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5203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지난 2일 저녁 서귀포시 안덕면 감산리 한라봉 보관 창고에서 발생한 화재 (사진 = 제주소방안전본부) ⓒ헤드라인제주
지난 2일 저녁 서귀포시 안덕면 감산리 한라봉 보관 창고에서 발생한 화재 (사진 = 제주소방안전본부)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