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가족친화지원센터, 가족친화 인센티브 ‘제주가치이음’ 첫걸음 
상태바
제주가족친화지원센터, 가족친화 인센티브 ‘제주가치이음’ 첫걸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제주가족친화지원센터는 지난 28일 가족친화기업(관)의 임직원의 워라밸 문화 확산을 위한 ‘제주가치이음’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제주가치이음’사업은 제주지역의 가족친화인증기업(관)과 워라밸 실천기업(인센티브 제공기업)의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해 가족친화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된다.

협약식에는 가족친화 문화 확산 및 일․생활균형에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 하는 워라밸 실천기업 15개사가 참여했다. 

참여기업은 △CGV(제주, 노형) △에코소랑 △그라벨호텔 △보구정제주(가족친화인증기업) △주식회사 굿모닝텔레콤 △돈테일러 익스프레스 △평화의마을 △한라산그린포크 △청룡수산(가족친화인증기업) △더불어 주식회사 △태후황 필라테스 △태후황 에스테틱 △온필라테스 △남현김치 △일배움터 이다.

이번 인센티브 제공 협약을 통해 도내 가족친화인증기업(관) 임직원들은 다양한 생활, 여가 분야 등에서 할인혜택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받게 된다. 

한 기업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제주 지역의 가족친화인증기업들에 대한 지원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당사를 포함해 제주도의 다양한 기업이 근로자의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근로환경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강문실 제주가족친화지원센터장은“현재 제주지역 가족친화인증기업.기관은 92곳으로, 지속적인 제주가치이음 참여 기업 발굴을 통해 민간 차원의 인센티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