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짜으짜' 신나는 여름 콘서트 사우스카니발...29일 서귀포예술의전당 
상태바
'으짜으짜' 신나는 여름 콘서트 사우스카니발...29일 서귀포예술의전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와 라틴 음악을 기반으로 특유의 생동감을 선사하는 제주 토종 10인조 밴드 사우스카니발이 온라인콘서트로 시민들과 만난다.

서귀포예술의전당은 오는 29일 저녁 7시30분 사우스카니발의 여름 콘서트 공연을 무관중으로 개최한다고 14일 전했다. 

사우스카니발은 2009년 결성한 제주 대표 그룹으로, 쾌활한 리듬의 중남미 음악에 제주 정서를 가미해 내적 생기와 흥겨움을 유발하는 뮤직밴드다.  
 
신명나는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합주로 관객을 열광하게 하는 등 콘서트의 분위기 메이커로도 유명하다.   

이번 공연에서 사우스카니발은 3집 앨범 수록곡인 'Cloud9', 'Sunset', '동네심방'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기획해 개최 되는 이번 공연은 '통통 튀는 아트데이 in 서귀포'의 두 번째 시리즈다.

공연실황은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관람은 서귀포시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콘서트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0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돼 예산을 지원받아 진행하는 7월 문화가 있는 날 개최 사업이다.  

서귀포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부득이 무관중으로 개최하게 된 점 양해바란다"면서 "온라인공연도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사우스카니발과 함께하는 여름콘서트 웹자보.ⓒ헤드라인제주
사우스카니발과 함께하는 여름콘서트 웹자보.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