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제주총선 사령탑 김우남 의원, "선거는 지금부터 시작"
상태바
더민주 제주총선 사령탑 김우남 의원, "선거는 지금부터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민주 선대위 선거 D-9 전략 논의

전체만세1.jpg
▲ 4일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전체회의. ⓒ헤드라인제주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김우남 의원이 4일 '더불어경제 제주선대위' 출범 후 첫 전체회의를 주재하고 "선거는 사실상 지금부터 시작"이라며 각오를 밝혔다.

김 의원은 "선거는 지금부터 사실상 시작"이라며 "각종 여론조사 수치에 현혹되지 말고 제주와 대한민국 미래를 생각하는 정당이 누군지 유권자들에게 제대로 알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이어 "어제 4.3 추념식에 대통령은 불참하고, 국무총리가 참석했지만 희생자 재심사 문제에 대해서는 일언반구조차 없었다"며 이번 선거를 통해 정권을 심판해야 함을 거듭 강조했다.

박희수 상임선대위원장은 "금권선거, 관권선거에 대해 단호한 대응이 필요하다"며, 이를 위한 비상체제 전환을 주문했다.

고희범 상임선대위원장도 "이번 총선은 최악의 선거"라며 "구체적으로 공무원들의 선거운동 정황이 여러 곳에서 포착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고 위원장은 "마치 원희룡 지사를 위한 선거인지 모를 정도"라며 "얼마나 도민을 능멸하는 것인지, 정당정치를 우습게 아는 것인지 적극적으로 알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체회의에서 제주도당 선대위는 새누리당 후보검증을 위한 총력시스템을 중앙당과 공조해 가동하고, 상임위원장들이 선거구별 지원유세 등 적극적인 선거지원활동 나선다는 방침을 천명했다.

또 새누리당 후보들이 각종 비리에 연루되거나 선거법 위반 의혹을 사고 있는 만큼, 유권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 선택을 유도한다는 취지에서 새누리당 후보검증과 젊은층 투표참여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헤드라인제주>

사진2.jpg
▲ 4일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전체회의. ⓒ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