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철 후원회 결성...후원회장에 장성혁 씨 선임
상태바
장성철 후원회 결성...후원회장에 장성혁 씨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보자사진-공식500_6239.jpg
▲ 장성철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오는 4월 13일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장성철 예비후보(국민의당)가 10일 후원회를 결성하고, 후원회장에 장성혁 씨를 선임했다.

장성혁 씨는 한림농업협동조합장을 지내는 등 지역농협에서 30년 이상 재직한 제주농업 전문가다.

장 후원회장은 장 예비후보에 대해 "양채류 농사를 짓고 농식품 제조업을 하는 등 제주의 1차산업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구체적인 대안을 갖고 있다"며, 많은 제주도민의 후원을 당부했다.

장 예비후보도 "소액 다수의 깨긋한 후원금으로 깨끗한 선거를 치르고, 바른 정치를 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후원회는 정치자금법의 규정에 의하여 정치자금의 기부를 목적으로 설립·운영되는 단체로서 관할 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된 단체(정치자금법 제3조 제7호)이다. 장 후보의 후원회는 10일 제주선관위에 등록을 마쳤다.

익명 기부 후원일 경우 1회 10만원이하, 연간 120만원 이하까지 가능하며,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후원이 가능하다. 연말 정산 시 1년 10만원 기부에 대해 소득공제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누구든지 자유의사로 하나 또는 둘 이상의 후원회의 회원이 될 수 있지만, 공무원, 법인, 단체는 후원할 수 없다. <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