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광고물 근절로 아름다운 표선면 만들기
상태바
불법 광고물 근절로 아름다운 표선면 만들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고] 고동민/ 서귀포시 표선면사무소
고동민/ 서귀포시 표선면사무소
고동민/ 서귀포시 표선면사무소

한때 거리의 풍경을 더럽히던 불법 광고물이 이제는 우리의 도시를 포식하고 있습니다. 이는 시민들에게 불편함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도시의 아름다움을 훼손하고, 사회적 안전을 위협 하고 있습니다.

도시 곳곳을 지저분하게 만드는 불법 광고물은 우리가 살고 있는 공간의 품격을 훼손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무분별한 홍보의 결과로 더 큰 사회적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또한 공중 보건 문제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도로 안전에도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불법 광고물을 근절함으로써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보장해야 합니다.

불법 광고물을 근절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행정적인 조치 및 수거가 공무원으로서 해야할 임무이지만, 무엇보다도 시민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길을 거니시다 불법 광고물을 보게 될 경우 즉시 면사무소를 비롯한 인근 행정 기관에 연락 해주시는 것 만으로도 불법광고물 근절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불법 광고물의 근절은 우리의 도시를 쾌적하고 안전한 곳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함으로 제주의 관광품격을 높이고 나아가서는 제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불법 광고물 근절을 통해 더 나아진 제주의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야 합니다. <고동민/ 서귀포시 표선면사무소>

*이 글은 헤드라인제주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