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욱 후보, 제주 상공인 정책 제안에..."경제활력 되찾기 위한 역할 할 것"
상태바
김승욱 후보, 제주 상공인 정책 제안에..."경제활력 되찾기 위한 역할 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대 총선 제주시 을 선거구의 국민의힘 김승욱 후보는 20일 오전 선거사무소에서 제주상공회의소 양문석 회장 및 상공인들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 및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상공인들은 김 후보에게 △2025년 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 기원 △제주 제2공항 기본계획 고시 조속 추진 △제주 분산에너지 특구 지정 △제주 그린수소 생태계 기반 조성 △제주형 우주산업 육성 △관광형 UAM 상용화 기반 마련 △중대재해처벌법 50억원 미만 건설현장 적용 유예 △미분양해소를 위한 세제·금융지원 등의 정책을 제안했다. 

이에 김 후보는 “제주경제의 활력을 되찾기 위해서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청정자연 보호 등이 가능한 신성장산업육성과 더불어 기존의 제주 고유산업 종사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하는 것이 지역 정치인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피력했다.

이어 “오늘 전달해 주신 경제계 제언을 정책에 잘 반영하고 발전적으로 다루어 도민 행복을 앞당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