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개점 15주년 맞이 세일 페스타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개점 15주년 맞이 세일 페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품목 12% ~ 최대 50% 할인혜택 제공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 개점 15주년을 기념해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문면세점은 지난 2009년 첫 영업을 시작해 오는 30일 개점 15주년을 맞는다. 

할인 행사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중문면세점의 전 품목에 대해 일괄적으로 12%(일부품목제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품목은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주류와 홍삼, 화장품, 향수, 패션, 악세사리, 초콜릿 제품은 2개 이상 구입 시 추가 할인혜택을 주며, 시계와 선글라스 제품은 개수와 상관 없이 20% 할인된다. 단, 품목에 따라 할인 기준이나 할인율이 변동될 수 있다. 

또 50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명화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직원들은 개점 15주년을 맞아 중문관광단지 정화 활동에도 나선다. 

이들은 주상절리와 중문색달해수욕장, 중문포구 등 중문관광단지 주요 관광지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중문면세점이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개점 15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 도내 유관기관과의 협업 강화를 통해 상호 경쟁력을 확보하고, 중문면세점에서 발생하는 수익은 제주관광 진흥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 미화 400불까지와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이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 가능하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