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출신 고훈 감독 첫 상업 코미디영화 '목스박', 20일 개봉
상태바
제주 출신 고훈 감독 첫 상업 코미디영화 '목스박', 20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출신 고훈 감독의 첫 상업 코미디영화 '목스박'이 20일 전국 개봉한다.

영화 '목스박'(제작 스튜디오설)은 전직 왕갈비파 행동 대장이자 목사 경철과 스님 태용이 박수무당 형사 도필과 함께 보스를 죽이고 악행을 일삼는 삼거리파 두목 인성을 잡기 위해 연합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다.

오대환, 이용규, 지승현, 김정태가 주연을 맡아 코믹한 수사극을 완성한다.

고훈 감독은 단편영화 '마흔'으로 제71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 및 영화 '종이꽃'으로 휴스턴 영화제 외국어작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 15일부터 언론배급 시사회 이후 전국 영화 관람 예매 사이트가 열렸고, 제주에서는 제주영상문화산업 진흥원이 운영하는 '한림 작은 영화관'에서만 볼 수 있다. 

고훈 감독은 "적은 예산으로 만든, 소위 말하는 작은 영화는 수익을 내기 힘들다는 편견이 있다"며 "대규모 상업영화에 밀려 상영할 수 있는 기회가 적은 현실이 안타깝다"고 말했다.

제작사 김석목 대표는 "영화 '목스박'은 상업코미디 영화로써 지금까지 고훈 감독이 만든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을 주는 작품"이라면서 "관객분들이 편안하고 가볍게 볼 수 있는 웃긴 영화인데 많은 제주 관객 분들이 꼭 봤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영화 '목스박' 공식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