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학관, 동화와 함께하는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제주문학관, 동화와 함께하는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학관은 오는 17일부터 4월 14일까지 제주와 관련된 내용을 다룬 동화를 읽고 체험하는 어린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동화를 통해 제주의 역사·문화를 이해하고, 관련 체험을 하며 문학을 즐기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린이 문학 체험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월 17일부터 4월 14일 매주 일요일 오후 2~4시 두 시간 동안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1회차 '그림책과 넉둥베기 놀이하기' △2회차 '그림책과 감물 패브릭 액자 만들기' △3회차 '그림책과 동백꽃 열쇠고리 만들기' △4회차 '그림책과 도깨비 가면 만들기' △5회차 '그림책과 모루 해녀인형 만들기'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인원은 회차별 선착순 15명 내외이며, 희망자는 오는 11일 오전 9시부터 제주문학관 누리집(www.jeju.go.kr/liter)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 학생당 한 회차만 신청이 가능하며, 중복 신청 시 취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문학관 누리집(홈페이지) 교육 ․ 프로그램 신청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양보 제주도 문화체육교육국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제주문학을 다양하게 즐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이 다가설 수 있는 문학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