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2024 문화도시활성화 프로그램 제안 공모
상태바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2024 문화도시활성화 프로그램 제안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는 오는 19일까지 2024 문화도시활성화 프로그램 제안 공모를 받는다.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통한 문화다양성 체험프로그램인 '도시를 바꾸는 시민'과 문학, 전시, 공연예술, 다원예술 등 창작활동 프로그램인 '도시를 가꾸는 문화예술'로 일반 시민과 예술가(단체)로 나눠 공모를 진행한다. 

2024 문화도시활성화 프로그램은 문화소외 및 문화불균형 완화를 위해 문화다양성에 기반하고, 서귀포가 가진 고유한 노지문화를 활용, 미래세대를 위한 생태문화 프로그램을 주제로 시민들의 아이디어 제안을 공모한다. 

제안된 프로그램은 심의를 통해 선발하며 도시를 바꾸는 시민 유형은 최대 300만원, '도시를 가꾸는 문화예술' 유형은 최대 개인 500만원, 단체는 1000만원을 지원한다. 

서귀포시 문화도시센터 관계자는 "시민들이 주도하여 문화다양성과 생태적 지속가능성에 대한 가치를 실현하고 문화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시민들의 생활문화 커뮤니티 활성화와 서귀포 문화예술인들의 창작활동에 동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공고 및 신청서류에 관한 내용은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홈페이지(www.nojiculture.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064-767-9505)로 하면 된다.

한편, 문화도시센터는 2024년 문화도시활성화사업에 관해 관심있는 개인이나 단체를 위해 오는 7일 오전 10시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2층 회의실에서 설명회를 진행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